전체메뉴 닫기

선거정보

정치후원금과 기탁금 온라인 후원 절차 확인하기
  • 작성일 2020-12-17 15:09

정치후원금과 기탁금 온라인 후원 절차 확인하기



깨끗하고 건강한 정치문화를 만드는 정치후원금. 정치후원금센터(www.give.go.kr)를 이용하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정치자금을 기부할 수 있습니다. 정치후원금센터에 접속하여 정치자금을 온라인으로 기부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.
정치후원금 왜 온라인에서 후원할까?

- 다양한 결제방식 활용 가능

(신용카드, 신용카드 포인트, 실시간 계좌이체, 무통장 입금, 휴대폰 결제, 간편결제 등)

- 후원 내역 조회 및 내역 변경 요청 가능

- 정치자금 영수증 출력 및 진위 여부 확인(PDF 제공)

-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동 이용

정치후원금 센터에 방문하시면 기탁금과 후원금을 결제, 납부하시면 다양한 방법으로 편하게 후원을 진행할 수 있으며, 후원 내역을 조회하거나 내역을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. 또한 추가적인 수고로움 없이 정치자금 영수증 발급이나 진위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, 연말정산 시 간소화 서비스를 연동하면 증빙절차를 생략하실 수 있습니다.


정치후원금 센터 온라인 기부 방법과 결제 방법

정치후원금 온라인 기부는 정치후원금센터(http://www.give.go.kr)에서 결제 및 확인, 영수 증빙 처리까지 가능하며, 각 기부 절차와 결제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
 
후원금 후원
개인 정보이용 동의 ⇒ 후원회 선택 ⇒ 본인인증 ⇒ 개인 정보 입력 ⇒ 후원금액 입력 ⇒ 결제수단선택 ⇒ 결제

기탁금 기탁
개인 정보이용 동의 ⇒ 본인인증 ⇒ 개인 정보 입력 ⇒ 기탁금액 입력 ⇒ 공개 여부 선택 ⇒ 연말정산 신고 동의 선택 ⇒ 결제수단선택 ⇒ 결제

올바르고 투명한 정치자금 후원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정치후원금센터(www.give.go.kr)에서 쉽고 편하게 진행하세요!

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콘텐츠 만족도
평가하기
맨위로